원
상품이 장바구니에 담겼습니다.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?
상품이 찜 리스트에 담겼습니다.바로 확인하시겠습니까?
비타민b는 음식물과 병행이 되어야 효과를 본다는 걸 뒤늦게 알게 되었네요.
일단 입 부근에 뭐가 나는 횟수가 줄어들고, 매일 피곤해서 집에 들어오면 누워만 있었는데 이제는 제법 활동적으로 움직이며 돌아다녀요.
끼니 잘 챙겨 먹으면서 비타민b도 꾸준히 챙겨 먹으려고요. 이참에 운동도 시작해 보려고 합니다.
그래서 다시 주문했어요. 신기하게 비타민b를 먹으면 아침에 가볍게 일어나져요. 다른 제품 먹다가 이 제품으로 바꿨는데 효과 좋으면 계속 이 제품으로 먹으려고요.
입 안이 자주 헐고 해서 저는 비타민c 부족인 줄 알았는데.. 잘 못 알고 있었더군요.
비타민b를 먹고 입 안에 허는 게 덜해진 거 같고, 무엇보다 항상 피로해서 생기와 활력이 없었는데 이제 활력이 엄청 뿜뿜해요.
연말이라 일이 많아서 야근으로 밤새고 친구들과 백패킹 다녀왔어요. 출발하기 전에 한 알씩 나눠 먹고 힘내서 잘 다녀왔어요.
그때 확실히 느꼈어요. 챙겨 먹지 못한 날에는 하루 종일 피곤해서 힘들었는데요.
이거 먹고 이틀 뒤인가 피로가 없어졌어요. 이제는 기운도 나서 야외 활동도 거뜬히 하고, 활력이 넘치니까 주변에서도 보기 좋다고 하네요.
오메가3를 쫙 비교해 놓은 설명을 듣고 웰세이브 제품으로 선택했어요. 가격도 중저가 정도고 생각보다 포장 용기도 작고 친환경적이고, 이쁘네요.
유통기한도 길고 설명도 잘 되어 있어서 먹는 데 어려움은 없을 듯합니다. 배송 빠른 건 뭐 말할 것도 없고용.
검색하다 괜찮아 보이길래 반신반의하면서 꼼꼼히 읽어보는데, 성분이 정말 좋네요!
비위가 정말 굉장히 약한 편이라 걱정했는데 이 제품은 먹을 때 아무렇지 않았어요. 민감 예민 보스인 제가 먹을 수 있으니, 누구나 불편함 없이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.
예전부터 여러 영양제 챙겨 먹고 있는 지인인데 이만한 오메가3가 없다고 해서 고민 없이 주문했어요. 한 달 정도 먹어보니 왜 추천했는지 알겠더라고요.
Rtg에 초임계 추출했다는 것도 마음에 들었지만 어취가 없어서 먹는데 굉장히 편했고, 캡슐도 먹는데 불편하지 않아서 좋았어요.
아무리 품질 좋은 제품이라도 냄새가 이상하거나 먹기 불편하면 손이 잘 안 가는데 이건 먹으면서 불편한 점을 아직은 못 느꼈어요.
이거만큼 괜찮은 게 안 보여서 계속 재구매하고 있어요.
원래 건기식 주기적으로 다른 제품으로 바꿔가며 먹었거든요. 한 3개월에 한 번씩은 바꿨던 거 같은데 이건 3개월을 넘게 먹고 있네요.
그만큼 저한테 잘 맞는 거고 제품이 좋은 거겠죠? ㅎㅎ
포장도 잘 되어 오고 배송도 빠르고, 영양제를 다 그렇듯 먹는다고 바로 효과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꾸준히 먹어야 하잖아요.
특히 오메가3는 더 그럴 거고요. 꾸준히 먹고 혈행 개선되면 좋겠네요.
배송도 빠르고 포장도 잘 되어서 안전하게 왔어요.
받자마자 한 알 먹었는데.. 설명서를 뒤늦게 봤네요; 하루 두 알.. 두둥 좌절 ㅜㅜ
크기가 적당해서 두 알쯤은 먹을 만해요. 꾸준히 먹어보고 생리통이 덜하면 좋겠어요.
근데 안 먹었을 때랑 먹었을 때랑 몸이 다르네요. 효과 봐서 좋아졌다고 중단하면 안 되겠어요.
꾸준하게 먹으려고 합니다.
그런데 친구 딸은 설사 하고, 친구 남편은 힘 안 주고도 변이 잘 나온다고 하더라고요;;
체질에 따라 천차만별인 거 같아서 신기하네요.
면역력도 약해지고 몸 상태가 안 좋아져 구매하게 되었어요.
알아보면서 후기들도 꼼꼼히 읽어봤는데, 코로 역류하는 냄새나 속 쓰리다는 분들이 있어서 걱정했어요,
식후에 바로 먹으니까 역류하는 냄새나 속 쓰림은 전혀 없었어요.
제가 위가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데, 일단 문제가 없으니 꾸준히 잘 챙겨 먹어 볼게요.
보통 뒤척이다 1~2시간 후에 잠드는데 30분 이내로 잠들고 중간에 잘 안 깨고 푹 자요. 이게 플라시보 효과일지도?
다른 약들은 몇 알씩 먹으라고 해서 부담되고 귀찮은데, 이건 함량도 적당한데 두 알만 먹으면 돼서 좋아요.
약도 작아서 잘 넘어가요.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